
이금희
CEO, Founder | Lee Keum Hee
LKHSS since 1976
인사말
안녕하세요. 이금희 피부과학의 CEO, ‘피부에 밥을 주는 여자’ 이금희입니다.
현란한 효과를 내세우는 기능성 화장품과 각종 시술이 넘쳐나는 시대, 역설적으로 현대인의 피부는 점점 더 예민해지고 있습니다. 이런 상황을 보면, 이미 40여 년 전 ‘피부 자연주의’를 선언하고 자연주의 화장품 트렌드를 선도해온 이금희 피부과학의 피부철학과 가치가 더없이 소중하게 여겨집니다.
이금희 피부과학의 모토인 ‘피부 자연주의’는 “자연에서 온 것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만든다”는 것입니다. ‘피부에도 밥을 주자’는 캐치프레이즈에서 알 수 있듯, 이금희 피부과학의 제품은 필수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신비한 곡물과 천연재료를 베이스로 한 프리미엄 곡물화장품입니다.
오랜 연구와 실험을 통해 확립한 노하우와,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곡물미용법을 바탕으로 한 이금희 피부과학의 제품력은 이미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들의 피부 변화를 통해 증명된 바 있습니다. 아울러 CJ, GS, 현대, 롯데 등 국내 유수의 홈쇼핑에서 매진 신화를 잇달아 기록하면서 입증되고 있습니다.
국내 유일 피부 코칭 자연주의 화장품 이금희 피부과학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피부를 끝까지 책임진다는 자세로 피부에 꼭 필요한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. 세상 모든 이들이 피부를 감추는 게 아니라 개선해 드러내도록, 나아가 문제가 생기기 전에 예방하도록, 늙지 않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아름답게 유지하도록 앞으로도 연구와 개발을 멈추지 않겠습니다.
K 뷰티의 물결이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지금, 궁중 여인들의 미용법을 근간으로 한 이금희 피부과학의 자연주의 곡물화장품이야말로 K 뷰티의 정수라는 자신감으로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